티스토리 뷰

오늘도 달달한 간식을 찾아

헤매는 뇽뜌입니다

얼마전 생일이여서 친구가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을 보내줬어요

럽럽

두개중에 하나는 생크림으로 먹고

이번에는 초코케이크로 구매했습니다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보낸 종류로 

꼭 안사도 돈을 더 주거나 해서

다른 종류로 구매할 수 있어요~

그리고 케이크예약도 가능하니

전날에 미리 주문하면 

원하는 케이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산 케이크는 

벨지안 멜팅 가나슈케이크에요

이름만 들어도 초코초코 하죠?

가격은 30000원으로

크기치고는 조금 비싼편이에요

그래도 맛있으면 장땡...ㅋㅋㅋ

미리 투썸플레이스 순천법원점에 

전화해서 주문하고

찾아 왔어요~

지점마다 홀케이크 종류도

다르기 때문에 

홀케이크를 사려면 

전화는 필수에요

날이 더워서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모셔왔습니다ㅋㅋ

위에 초코케이크 가루가

폴폴 날리는

벨지안 멜팅 가나슈

초코가루가 이 케이크의

유일한 단점....ㅋㅋㅋ

투썸플레이스다 다른 초코케이크가

있지만

전 이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베스트셀러인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은

제 입맛에는 초코맛이 연해서

탈락...

근데 그 케이크가

사진찍으면 예쁘게 나오긴 

하더라구요ㅋㅋㅋ

클래식가토보다는 조금 더 부드럽고

트리플초콜릿무스케이크보다는

덜 달고

그래서 추천합니다

존맛탱으로ㅋㅋㅋㅋ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시트 사이에 초코 크런치

크럼블이 있어 바삭한 식감도 있어요

그리고 상온에 보관하면

헤이즐넛 밀크 크림이 컷팅하면

가운데서 흐릅니다

줄줄까지는 아니지만

살짝 흘러요

제가 구매한 케이크는

냉장고에 놔둬서

크림이 흘러나오지는 않았어요

상온에 놔두고 먹을때 보다

차갑게 굳혀서 먹는게

더 맛있습니다

가나슈 굳은거 보이시나요

완전 초콜렛이에요ㅋㅋㅋㅋㅋ

꾸덕꾸덕

뭔가 이 케이크를 먹으면

페레로로쉐가 생각나요

페레로로쉐 맛도 살짝 있습니다

헤이즐넛 크림때문인 것 같아요

그리고 클래식가토보다

더 고급진 맛입니다

간간히 씹히는 맛도 좋고

무엇보다 진해요!!

정말 찐~~~합니다

고급진 초콜렛 먹는 맛이에요

먹으면서 너무 행복했다는ㅋㅋㅋㅋ

(이정도면 빠수니수준...)

차갑게 해서 드시는 걸 추천하고

오늘 초콜렛케이크에 

빠지고 싶다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투썸플레이스

벨지안 멜팅 가나슈후기였습니다!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