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맛집을 찾아 헤매는 뇽뜌입니다

날씨가 정말 덥죠~?

오늘 순천은 폭염경보라고 해요

정말 밖에 나가기 겁날정도로 

더운 날씨에요

얼마전 친구가 맛있는 돈까스집이 

있다고 해서 갔는데 문을 닫았더라구요ㅜ

그래서 근처에 있는 하늘지기에 다녀왔어요

추억의 하늘지기!

예전에 친구들과 많이 갔는데

정말 오랜만에 갔어요

하늘지기 주소는

연향동 1467-7번지

금당에 위치해요

오픈시간은 오전 10시에서 

밤 10시까지 영업합니다

이 동네 주차가 정말 힘든건 

다아시죠 ㅜ ㅜ? 겨우겨우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입구에 오늘의 추천메뉴도 있네요

워낙 오랜만에 와서

가물가물하다는...ㅋㅋ

점심 피크시간이라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역시 돈까스 집이라

여자손님들이 많네요!

가족단위도 많구요

제가 거의 다 먹을때는 

테이블이 거의 다 차더라구요

물은 보리차~

보리차 주는 가게 너무 좋아요ㅋㅋ

딱 봐도 옛날 차와 식사를 같이 파는

경양식집느낌

이런 소파 정말 오랜만입니다

메뉴와 가격이에요

기본돈까스는 7000원이고

저는 기본 친구는 치즈돈까스 11000원

로제소스 해물스파게티 9000원짜리를

주문했어요

돈까스 종류도 다양하고

덮밥, 볶음밥, 파스타 등 다양했습니다

이날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음식이 좀 늦게 나왔어요

수다떨면서 기다리기~~

수프와 빵이에요

빵은 딸기쨈과 나오는데

살짝 데워서 따뜻합니다

수프에 찍어 먹으니 

뭔가 옛날 생각이 새록새록 나요

향수자극ㅋㅋ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에요

메뉴중 가장 먼저 나온 해산물로제파스타

해산물은 오지어랑 뭐가 들어갔는데

솔직히 해산물은 적게 들어간 편이였어요~

맛은 우리가 흔히 아는 로제파스타 맛이고

양은 넉넉한 편입니다

제가 주문한 기본 돈까스!

우선 양이 많아서 만족스러웠다는ㅋㅋ

강낭콩과 양배추, 피클, 감자튀김2개와

밥 조금이 나오는 경양식 돈까스에요

역시 어딜가나

기본을 시켜야합니다ㅋㅋ

친구가 시킨 치즈돈까스는

크기가 작았어요

고기중량이 기본과 같은지는

모르겠는데

눈으로 보기에 작아서

친구가 먹고도 약간 부족하다고..ㅋㅋ

본격적으로 먹었습니다

기본돈까스는 돈까스자체도

컸지만 고기가 두툼해서

좋았어요

돼지 잡내도 안나고

얇은 고기를 두겹으로 겹쳐서

씹는 맛도 좋습니다

소스는 평범한데 끌리는 맛?ㅋㅋ

예전 추억의 맛이죠

치즈돈까스에 치즈 좀 보세요

아주 줄줄 흐릅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서

풍미도 좋고

굉장히 고소해요

치즈가 아주 쫄깃쫄깃하다는!!

이 셋중에 젤 맛있게 먹은건

기본 돈까스에요

제가 많이 먹는데 배불러서

남겼어요ㅜ ㅜ 컨디션이 안 좋았나..

아무튼 손님이 많아서 피크시간은

피해서 가는게 좋고

옛날 경양식스타일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제 돈주고 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