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맛집을 찾아 헤매는 뇽뜌입니다

오랜만에 고기가 땡겨서

남악 에드가2차 상가에 위치한

참숯족발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누가 맛있다고 알려줬는데

이제야 가보네요!

여기는 주차하는 곳이

한쪽면만 정해져서

퇴근시간때는 주차공간 찾기

조금 힘들어요

그래서 저는 걸어서 다녀왔습니다ㅋㅋ

주소는 무안군 삼향읍 후광대로292

지번은 남악리 2115번지

매일 오후 4시에 오픈하고 12시 마감입니다

저는 5시쯤 갔더니

한가했어요~

참숯족발!

맛없을 수 없는

참숯...

솔직히 참숯에 구우면

웬만한 고기도 맛있어지는

마법이 있죠ㅋㅋㅋ

메뉴와 가격이에요

참숯족발, 왕족발

직화매운족발

냉채족발

반반족발이 있어요

몰랐는데 보쌈도 판매합니다

가격은 3만원대로

일반 배달족발집치고는

약간 나가는 편이에요

보통 족발 소가 25000원하는데

여기는 소가 없습니다

사이드메뉴는

탕종류와

날치알주먹밥이 있어요

여기는 배달도 시키지만

홀에서 먹는 경우가 많아

술집겸 족발집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제가 주문한 반반족발

엄마랑 둘이서 갔지만

반반족발을 시키겠다는 의지ㅋㅋ

반반족발은 직화매운족발하고

참숯족발이 반반으로 나와서

두가지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이날 매운게 땡겼다는...ㅋㅋ

족발에 인생을 걸었습니다!!!

비장한 멘트!!

아기 전용 의자도 있고

테이블은 7개정도 있어요

저희가 나갈 때 단체손님도

오더라구요^^

주방쪽 불이 보이시나요

직화로

불맛을 입히는 과정인 것 같아요

기대기대

기본 밑반찬이에요

흑임자 샐러드

쌈무, 무말랭이 김치

상추쌈, 쌈장, 마늘, 초장, 새우젓입니다

마늘은 반정도 수분기가 있었는데

얼렸나...?잘 모르겠네요ㅋㅋ

뒤이어 나온 된장국과

계란찜!

된장국 냄새가 완전 좋았어요

킁킁

건더기는 없는데

꽃게나 새우향이 나더라구요

해물된장국맛!

시원합니다

부드러운 계란찜은

매운족발과 먹기 딱 좋아요

족발이 나왔습니다!!

비쥬얼깡패

왼쪽은 직화매운족발

오른쪽은 참숯족발이에요

매운직화족발은

족발 뼈있는 부분의

살을 다 발라서 나왔어요

저는 이게 정말 먹고 싶어서

바로 입속으로 직행!!

원래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데

여기는 생각보다 안 매웠어요

약간 매콤하다 정도?

족발에 불맛이 나면서

소스가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여기 족발은 야들야들한

식감이에요

오른쪽 족발은

위에 살과 지방이 적절하게 분포한 족발로

위에 부분 빼고는 밑에는 거의 뼈에요

가격은 대가격과 같지만

3명이서 먹을정도의 양이고

남자면 약간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래도 족발은 돼지잡내없이

갈끔했어요^^

매운직화족발은

살코기보다 껍질부분이

많았어요

야들야들한 식감은 좋은데

술없이 먹으려니

약간 느끼했습니다~

근데 보통 이런 양념족발은

껍질부분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는 살코기파  ㅜ ㅜ

하지만 불맛도 좋고

양념맛이 좋아 흡입했다는ㅋㅋㅋ

저는 오른쪽 살코기와

왼쪽 껍질부분을 같이 먹었어요

역시 족발은 지방과 살코기가 적절해야

맛있습니다ㅋㅋ

살짝 느끼할 때는

이렇게 쌈무와 같이 쌈을 싸면

개운해요

요건 무한흡입 가능한 조합!

저는 족발집에서 쌈무나오면

좋더라구요

술은 안먹으니

중간에 콜라시켜서 한번 내려주고

다시 스타뜨!!ㅋㅋㅋㅋ

탄수화물이 꼭 들어가야 된다는

엄마를 위한

날치알주먹밥

가격은 3천원이에요

슥슥 주물러서

매운직화족발에 올려먹으면

존맛입니다

고소함과 양념맛 궁합이

아주 좋아요

배달메뉴판이에요

기본서비스에는 막국수가 있네요!

여기는 그냥 족발맛집으로도

좋지만

술안주로 딱인 족발집이니

꼭 쏘맥과 드세요....ㅋㅋㅋㅋㅋ

추천합니다ㅋㅋ

(제 돈주고 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