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간식을 찾아 헤매는

뇽뜌입니다

요즘 제가 청우과자에 푹 빠져 있어요

거의 빠순이 수준...

예전부터 좋아했는데

요새 과자를 자주 사먹다 보니

더 빠졌다고 할까요...ㅋㅋㅋ

저번에 포스팅한

그랑쉘 얼그레이자몽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에는 호불호 갈리겠다 했는데

먹다보니 중독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남악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한

그랑쉘 사과에요

가격은 5천원입니다

당연히 인터넷은 조금 더

저렴하겠죠?ㅋㅋ

요건 뒷면 사진~

청우과자는 정말 맛있는데

진열대 맨 밑에 있어서

안타까워요

사람 눈 높이에 있어야

더 잘팔리는데 말이죠

5000원에

총 14개가 들어있어요

맨위에 써진 발명특허!!

사실 이 과자처럼 사과향 좋고

맛있는 사과쨈 과자가 있을 정도니

특허인정ㅋㅋㅋㅋ

사과과즙이

국산으로 3%나 들어있어요

우리나라 과자에

3%로면 정말 많이 들었네요

이 맛말고도 블루베리도 있는데

마트에는 없더라구요

주로 마트에는

청우 찰떡쿠키가 있어요

이것도 조만간 사먹을 예정입니다

의미없는

영양정보 & 칼로리...

알고 먹나요..

맛있으니 패스!!!

청우 그랑쉘과자는

반반 포장이에요

하나는 초록색

하나는 흰색!

랜덤으로 섞여 있습니다

찾아보니

그랑쉘은 불어더라구요

최고의 센타필링 쿠키라고

홈페이지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사과과즙은

사과로 유명한 대구, 경북의 사과를

사용했어요

진짜 포장지 열자마자

상큼한 사과향이

팍팍!!

너무 좋아요 ㅜ ㅜ

향부터 짱

한번 갈라보니

쫀득한 사과쨈이 듬뿍 들었어요

부드러운 쿠키속에

사과쨈이라니

존맛의 조합...

청우그랑쉘을 검색하면

얼그레이자몽이 많이 뜨는데

솔직히 홍차와 자몽은

선호하는 맛이 딱 정해져서

(물론 맛있지만)

호불호가 약간은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사과맛은

좀 더 대중적이고

호불호 없이 맛있는 맛이라고

할까요!!

과하게 달지도 않고

특히 쨈부분은

진짜 사과사과합니다

하나만 먹을 수 없는 맛...

사놓고 오늘안에 다 먹게 생겼어요

식감을 좋아한다면

찰떡쿠키를 추천하고요

저처럼 달달한 맛을 좋아한다면

당연 그랑쉘 사과를 추천합니다!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