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을 찾아 헤매는 뇽뜌입니다

설연휴는 모두 즐겁게 보내셨나요?

오늘 스켈레톤 윤성빈선수가 금메달도 따고

 명절 음식도 맛있어서

굉장히 기분이 좋네요!ㅋㅋ

오늘 소개할 군산맛집은

 수송동에 위치한 돼지갈비 전문점 청석골이에요

프랜차이즈 식당은 아니고

개인가게인데 주차도 편하고

 고기맛도 좋아서 외식으로 자주가는 집입니다

가게 앞에 전용 주차장이 넓게 있어요

주차걱정  nono입니다~

가게내부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회식장소로 좋을 것 같아요^^

메뉴와 가격입니다

돼지갈비는 280g에 12000원이에요

뼈가 있어서 그램이 좀 나가는데

제가 이제껏 먹은 고깃집중에

양으로는 정직한 집이라

항상 부족함 없이 고기를 먹었어요~

주문은 돼지갈비 3인분을 시켰습니다

이집의 장점중 하나인 숯!

사장님이 직접 불을 붙여서 가져다 주시는데

숯이 참 좋아요

단점은 여름에 정말 덥다는거?ㅋㅋ

앞에 불이 있어서 그런지

겨울에는 참 따뜻합니다

반찬보다 먼저 고기가 나왔습니다

뼈부분이 그렇게 크지 않고

살코기 부분이 많은 돼지갈비에요

새송이 버섯과 함께 나오고

서빙해주시는 분이 고기를 올려주십니다

나머지는 제 몫이에요ㅋㅋ

이제부터 차례대로

기본반찬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두부김치, 나물, 김치, 단호박조림

상큼한 샐러드

연근에 소스부은 반찬인데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동치미, 양념게장, 쌈 ,마늘, 양파채소스

양파채는 따로 그릇에 나오는데

듬뿍 주셔서 좋다는 !

그리고 쌈장은 먹을만큼 용기에 나오는데

이것도 위생적이고 좋더라구요

숯이라 중간중간 타지 않게

빠르게 구워줘야합니다

순식간에 타요

조금 늦게 나온 나머지 반찬은

전, 콘치즈옥수수

된장국이 나옵니다

굉장히 푸짐하죠?

웬만한 프랜차이즈 못지않게 반찬 구성이 좋아요

개인적으로 콘치즈옥수수와 전이 맛있습니다

딱 초딩입맛저격이에요

돼지갈비맛은

과하게 달지 않고 숯불향이 잘 베여있어서 깊은 맛이 납니다

돼지갈비집중에 소스 간이 세거나

 너무 달아서 부담스러운 집이 많은데

이집은 딱 중도를 지킨 맛이에요

고기도 굉장히 부드럽구요

남녀노소 반할 맛입니다

다만 고기 구우실 때 타지 않게

빨리빨리 구워야 하니 그것만 잘하면

맛있는 돼지갈비를 즐기실 수 있어요~

거기에 양파채랑 같이 먹으니 느끼함도 없고 개운합니다

개인적으로 쌈싸먹는것 보다

그냥 먹는게 훨씬 맛있어요

고기 본연의 맛이 굿!!

후식으로는 소면과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육회비빔밥입니다

계란후라이 밑에 육회가 숨어 있어요ㅋㅋ

생각보다 육회양도 넉넉합니다

사진상으로는 적어 보이지만 그렇지 않아요~

밥은 따로 나오는데 슥슥 비벼 먹으니

고소하고 무엇보다

육회고기가 신선해서 씹는 맛이 아주 좋아요

저는 소면을 시켜서 육회비빔밥은 얻어 먹었는데

소면시킨걸 후회했네요ㅋㅋ

제가 시킨 소면은

이날 간이 안 맞아서

굉장히 심심헀어요 ㅜ ㅜ

소면에 넣으라고 김치다진걸 주셨는데 그

걸 넣어도

간이 심심해서 좀 아쉬웠습니다

평상시는 안그러는데 이날만 간이 안 맞았네요

하지만 객관적인 맛을 비교해도

육회비빔밥이 훨씬 맛있으니

후식으로 추천합니다

후식으로 시켜서

두명이서 나눠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돼지갈비 자체가 맛있는 집이고 양도

 많아서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제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