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맛집을 찾아 헤매는 뇽뜌입니다

저번에 우연히

익산 모현동을 지나다 본 가게를

이번에 다녀왔어요~

바로 별빛정원입니다!

가게 이름이 참 예쁘죠?

외관도 정말 예뻐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작은 소품이 참 예쁘더라구요

예약은 안하고 저녁시간에 다녀왔는데

인원수가 많으면 예약을 하는걸 추천합니다

메뉴와 가격이에요

메뉴종류는 메밀소바, 돈까스

카레, 우동이 있는데

주력은 돈까스와 메밀소바에요

소바가격은 평균 6-7천원

돈까스는 8000원

카레는 돈까스와 같이 나오면 만원대입니다

제가 워낙 소바도 좋아하고

 돈까스도 좋아해서

두가지 메뉴를 같이 시키기로 했어요

다누끼소바와

부드러운 안심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소바는 군산에 역사가 오래된 집이 있어서

자꾸 그집과 비교하게 되더라구요

어쨌든 기대가 되네요^^

다누끼소바가 먼저 나와어요

소바육수에 메밀면이 말아져서 나오고

기본 간이 된 소바에요

다진무, 와사비, 파, 김가루가 들어갔고

튀김가루가 동동 떠 있어요

우선 이 다누끼 소바는

와사비 맛이 강합니다

제가 소바국물을 좋아해서

 거의 드링킹?하는 수준인데

와사비 맛이 강해서 마시기는 힘들었구요

소바육수에서

기본적으로 가다랑어포 향과 함께

멸치냄새가 났어요

약간 아쉬운 맛이였습니다

돈까스는 김치, 단무지, 소스, 밥, 미소국

샐러드와 함께 나와요

고기가 굉장히 두툼하고 안심이라 촉촉합니다

소바보다는

확실히 돈까스가 더 맛있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촉촉한 고기 식감 인정!

개인적으로 제가 시킨 다누끼소바보다는

자루소바를 시켜서 와사비 농도를

개인의 취향에 맞게 조절하는게 좋을 것 같고

소바와 돈까스를 같이 시키니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어요

이 궁합 추천합니다ㅋㅋ

주차도 편하고 아이들과 외식하기 좋은

 모현동 별빛정원이였습니다

(제 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