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맛집을 찾아 헤매는 뇽뜌입니다

지방에 거주하면서 딱히 아쉬운점은 없는데

딱 하나 아쉬운점!

바로 다양한 세계음식 전문점이

부족하다는 건데요

그래서 서울을 갈때마다

세계음식 전문점을 꼭 다녀오는 편이에요~

그중에서도 제가 사랑하는 타코!

그중 유명한 감성타코에 다녀왔어요

홍대점도 다녀오고

이번에는 합정 딜라이트스퀘어에 위치한

감성타코에 다녀왔습니다

저녁7시쯤 갔더니 대기가 있더군요ㅜ

한 15분정도 기다린 후에야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확실히 저녁에 가니까 손님도 많고

홀이 넓어서 그런지 굉장히 시끄러웠어요

하지만 뭔가 신나는 분위기라

저는 좋아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메뉴판이 올려져 있는데

거의 대부분 파히타를 시켜요!

저기를 둘러봐도 파히타~ 저도 파히타~ㅋㅋ

감성타코의 베스트 메뉴로

4가지 종류가 있지만

베스트 메뉴는

감성그릴드파히타-38000원이에요

개인적으로 퀘사디아보다

파히타가 훨씬 맛있습니다!

그릴드 스테이크, 칠리새우, 저크포크, 까르니타스

또르띠아, 4가지소스, 코우슬로, 할라피뇨가 나오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두명이서 드시면 아주 배부르게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저번에 맛볼 때 느낀건데

탄산이나 맥주가 필수에요

살짝 느끼해서

시원한 맥주도 같이 시켰습니다

제가 앉은자리 위에 조명인데

뭔가 예뻐서 찍었어요

펍같은 분위기라 젊은사람들 취향저격!

스텔라 맥주가 먼저 와서

목을 축였어요

확실히 감성타코는

여성손님들이 많은데요

점심에 홍대타코집에 가면

거의 여자들 밖에 없어요~

맛있게 기름지면서 느끼한게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저도 계속 찾게되는 것 같아요

타코와 어울리는 음료로는

모히또도 잘 어울리는데

이날은 맥주가 더 땡기기도 했고

저녁이라 술이 고팠습니다ㅋㅋ

먼저 또띠아와 소스, 할라피뇨

코우슬로가 나왔어요

처음 가져다주는 또띠아로는

양이 부족해서

리필이 꼭 필요한데

미리 시키셔야 타이밍 맞게 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두장남았을 때 리필을 주문했는데

확실히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그릴드파히타가 나왔습니다!

양이 정말 푸짐해요

밑에는 고체연료가 있어서

먹는 내내 따뜻하게 드실 수 있어요

위에는 종류별로 고기가 가득 있고

밑에는 양파가 깔려있습니다

또띠아에 샤워크림소스를 바르고

스테이크, 칠리새우, 돼지고기, 까르니타스까지

한꺼번에 다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이국적인 맛도 좋지만

무엇보다 맥주와 잘 어울리는 맛이고

위에 치즈뿌려진 고기와 같이 나온 소스도

 딱 제가 좋아하는

느끼하면서 고소한맛이라 취향저격이였습니다

그리고 좀 느끼하다 싶으면

또띠아에 파히타 고기 밑에 있는

 양파를 많이 넣어서

먹으니까 느끼함이 덜 했어요

제가 또띠아를 만드는

스타일입니다

정말 다 넣었죠?ㅋㅋ

새우꼬리에 입천장만 안 찔렸으면

새우를 많이 넣는데 맛있는데

찔렸더니 생각보다 아팠네요 ㅜ ㅜ

두명이서 먹었는데

 맥주때문에 양은 조금 남았고

여기서 사이드 메뉴를 시키면

정말 배부르니 두명이서 간 경우는

파히타만 시키셔도 됩니다!

다음에는 쉬림프 콤보 파히타를 시켜야겠어요

금액도 더 저렴하고 구성이 좋더라구요 ^^

( 제 돈주고 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