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요새 너무 피곤해서


글을 자주 못썼더니


포스팅이 엄청 밀렸어요 ㅜ ㅜ


오늘은 맛집 포스팅이 아니고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직구한


네이쳐스바운티에요~


요새 엄마가 손톱이 너무 건조하고


머리카락도 얇아진 것 같다고 해서


드시기 편한 약을 찾다가


발견했습니다


저는 이제야 발견했지만


아이허브에서는 유명한 제품 중 하나에요



저희 엄마가 복용하는 약이 많아서


약먹는걸 힘들어 하시는데


이렇게 젤리 형태로 나오니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가격은 약 11000원대로


하루에 2개를 복용하면 되는 보조제로


딸기맛이 특징이에요



딸기맛답게 분홍분홍ㅋㅋ


요즘 아이허브는 주문하면


보통 5일내로 오더라고요


그리고 요새같이 날씨가 추우면


이런 젤리형태가 녹지 않아서


주문하기 좋아요



한통 주문하고


좋아서 이번에 세통 더 주문했어요ㅋㅋ


여기에는 비타민C,E


그리고 비오틴도 들어있어서


손톱, 피부, 머리카락에


도움이 됩니다!



비오틴은 과복용 시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현재 비오틴을 복용중이러라도


이제품을 복용하는데 


딱히 문제는 없어요



보통 아이허브 제품을 보니까


머리카락에 좋은 영양제가


대체적으로 피부와 손톱에도 좋더라구요


저도 손톱이 많이 약한 편인데


영양제를 먹어도 그닥...


그래도 안 먹는 것 보다 나으니 


계속 복용은 하고 있어요



알약으로 나오는 비오틴은


크기가 다른 약에 비해 작아서


오히려 젤리형태가


먹기 번거로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제 개봉ㅋㅋㅋ


사실 딸기맛이라 기대는 안했어요


거의 딸기맛하면


아이들 먹는 해열제맛하고


비슷해서


저는 별로였거든요



역시 분홍분홍ㅋㅋ


냄새는 살짝 인위적인


딸기향이에요


해열제 냄새?ㅋㅋ



크기는 이정도고


구미답게 말랑말랑해요


물론 시중에 판매하는


젤리보다는 


탄력이 떨어집니다



모양이 귀엽죠ㅋㅋ


맛은 인위적인 딸기향인데


끝맛은 좋아요ㅋㅋ


맛있어요


그리고 막 쫄깃한 젤리가 아니라


서걱서걱한 젤리?ㅋㅋㅋ


근데 이 보조제 부작용이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어요


엄마가 하루에 한통 다 먹겠다고ㅋㅋㅋ


엄청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보조제니까 꾸준히 복용할 예정입니다^^


(제 돈주고 구매한 솔직후기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